포천시 대진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겨울 이불 70채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23 17:00본문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윤아)는 지난 20일 대진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회장 송옥귀)가 장애인 가족을 위한 겨울 이불 70채(약 40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장애인 가족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센터는 물품을 전달받은 각 가정의 생활 여건을 모니터링하고,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사항을 파악해 필요한 지원을 적시에 제공하는 한편, 장애인 가족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도움을 이어갈 계획이다.
후원 물품은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비롯해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수어통역센터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포천시지회 ▲포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 ▲포천나눔의집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대한성공회 포천나눔의집 등 지역 내 복지기관을 통해 배분될 예정이다.
송옥귀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통해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족을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아 센터장은 “대진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의 따뜻한 후원이 지역 장애인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뜻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연대와 나눔의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후원물품에는 송옥귀 회장을 비롯한 총동문회의 정성과 관심이 담겨 있어 수혜자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 이전글경기도의회 홍원길 의원, 김포시민들의 이야기로 가득차는 김포미디어아트센터가 되길 바라 24.12.23
- 다음글강화군 이장단, 연찬회 및 송년의밤 개최 24.12.23
도정/시정
0
-1
-1
0
0
-1
-2
1
4
0
2
7
01-08 11:41 (수)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