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규 사업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30 18:00본문
양주시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수창)가 최근 관내 취약계층 자녀들의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맞이를 돕기 위한 선물 꾸러미(환가액 약 300만 원 상당)를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행한 이번 사업은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지사협 위원들이 직접 산타가 되어 학용품 및 케이크용 상품권으로 구성된 성탄절 선물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사업 예산은 회천3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기탁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선물을 대리 수령한 한 자녀의 어머니는 “아이들과 케이크를 자르며 즐거운 성탄절을 보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우리를 위한 많은 산타가 존재한다고 앞으로 우리도 오늘 받은 기쁨에 보답하며 사는 가족이 되자고 말해주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정수창 공동위원장은 “오늘만큼은 이 아이들에게 진짜 산타가 돼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했다”며 “약소하지만 전달해 드린 상품권을 통해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성탄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동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신규 사업인데 선물을 전달받고 눈물이 맺힌 한부모가족들을 보며 내년에도 위원님들과 함께 계속 진행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회천3동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도정/시정
0
0
-1
1
0
0
-1
3
7
0
4
5
01-08 14:46 (수) 발표